6월의 시 작성자꽃순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요한나 | 작성시간 26.06.10 밝아져라, 맑아져라, 를 외치면서오늘을 시작합니다.마음이 울적할때 밝아져라, 맑아져라,주문을 외우듯 외우면 훨씬 기분이좋아질 것만 같습니다.좋은시 감사합니다.♡♡♡ 답댓글 작성자꽃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해인 수녀님 글을 보면 마음이 항상 편안하고 즐거워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