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아름다운 만남은 작성자꽃순이|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요한나 작성시간26.06.14 손수건 같은 만남이 되고 싶습니다.상대방이 슬플때 눈물을 닦아 주는손수건이 되고 싶습니다.항상 화려함 뒤에는 슬픔과 쓸쓸함 이 존재합니다.기쁠때 함께하는 일도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힘들때 곁에서 지켜주는일이 더 중요하다고 봅니다.그런의미로 나 자신도 손수건 같은사람이 되고 싶네요.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다른 사람의 눈물을 닦아줄수있는그런 따뜻한 사람이 보기도 아름다운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쁜태희 작성시간26.06.14 타인을 배려하는마음 가짐이중요한거 같아여...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마자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