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가장 아름다운 만남은

작성자꽃순이|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요한나 작성시간26.06.14 손수건 같은 만남이 되고 싶습니다.
    상대방이 슬플때 눈물을 닦아 주는
    손수건이 되고 싶습니다.
    항상 화려함 뒤에는 슬픔과 쓸쓸함
    이 존재합니다.
    기쁠때 함께하는 일도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힘들때 곁에서 지켜주는
    일이 더 중요하다고 봅니다.
    그런의미로 나 자신도 손수건 같은
    사람이 되고 싶네요.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꽃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다른 사람의 눈물을 닦아줄수있는
    그런 따뜻한 사람이 보기도 아름다운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이쁜태희 작성시간26.06.14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 가짐이
    중요한거 같아여...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꽃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마자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