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人生)의 맛 작성자꽃순이|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요한나 작성시간26.06.21 우리가 누군가를 만나느냐에 따라나의 인생관과 가치관이 다르게 됩니다.좋은 만남 이라면 좋은 가치관을 갖게되지만 나쁜 만남이라면 차라리만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나의 마음자리에 어떤 것을 갖고있어야 되는지는 다 알고 있다고봅니다.선한마음, 예쁜마음, 이웃을 사랑하는마음으로 오늘도 살아가고 싶습니다.좋은글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형남의 고운 마음이주변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이 되고 있씀을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쁜태희 작성시간26.06.21 마음이란병에건강과 행복만 담아기쁘게 지내고 싶네여...좋은글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누구나가 담고 싶어하는 건강과 행복언니 아프지말고 건강 잘 챙기셔서우리 건강하게 8899하자구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