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내과와 가인 비뇨기과에서 검사 받은 결과지를
구리 한양대 병원 비뇨기과에 제출하고
심명선 교수님께 첫 진료를 받았다.
혈액을 채혈하고 소변 검사 준비를 하고왔다.
6월 25일 목요일에 mri 검사를 하고
7월 9일 목요일에 입원
7월 10일 조직 검사하고 퇴원이라는
일정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며느리가 의무기록실에서 근무하고 있어
구리 한양대 병원에서 비뇨기과 진료를 받기로 했습니다.
며느리가 손주와 함께 와서 ( 손주는 유치원 기념일이라 쉬는 날)
첫 접수부터 모든 과정을 함께 해주어서
끝날때까지 쉽게 병원 일정을 마칠수 있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