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 2017년에 여기 졸업한 졸업생입니다 오랜만에 제가 졸업한 유치원인 ymca가 생각나서 글을 써보네요.. 전 지금 고등학교 1학년이고 10년이라는 세월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일단 전 청룡반이었고 청룡반 글들을 보니까 생각나는 친구들 또 생각이 잘안나는 친구들부터 잘 기억나지 않는 일들과 잘 기억나는 일도 있는거같네요 2016년의 청룡반선생님 이름도 오늘 처음알게된거같네요 ㅎ 이 글을 본 학부모님들 , 선생님들 그리고 청룡반 친구들!!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