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영란 화성특례시의원 당선인사

작성자야운처사 위이환|작성시간26.06.09|조회수23 목록 댓글 0

당선 감사 출근 인사를 와우효행사거리에서 했습니다.

고향에서 오빠가 기쁜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당선(재선)을 축하하는 현수막을 마을에서 게시해주셨고 장흥 위씨 대종회에서 게시해주셨다.

막중한 책임감으로 화성특례시의원으로서 해야할 일들을 차근차근 짚어보고있습니다.

봉담읍, 기배동주민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부지런한 일꾼이 되겠습니다.


#봉담_기배_
#일잘하는_진짜일꾼
#위영란시의원
#당선축하_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