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광철 장흥군의회 의원 당선자 감사인사

작성자야운처사 위이환|작성시간26.06.05|조회수83 목록 댓글 0

6월 3일 일시한 제 9회 전국동시 지방선거에서 장흥군의회 의원선거 나 선거구에서 저 백광철을 당선을시켜주신
장흥군민 여러분들께 머리숙여 정중히 감사드립니다.

아직도 많이부족하고 더 공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언제나 군민만을 생각하고 군민의 편에 서서 최선을 다해서 의정활동을 하겠습니다.

끝으로 함께 선거에서 경쟁하셨던 분들께도 당선을 축하드리고 뜻을 이루지못하신 분들께는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바쁜 농번기 특히 감기 조심하시고 가정마다에 행복이 깃드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흥군의회 의원선거 3선 당선자 백광철 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