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사람의 만남은 '차(茶)'와 같다. 작성자동 원|작성시간26.06.18|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명언 한 마디★사람과 사람의 만남은 '차(茶)'와 같다.처음에는 뜨겁고 강렬하지만 갈수록 은은하고깊은 맛을 내는 인연이 진짜다.- 공자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