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글올리는곳(연습용)

조무락골 마감 하였습니다...

작성자테스터|작성시간26.06.23|조회수0 목록 댓글 0

24명으로 마감 되었습니다.......

본공지를 준비하여 올리겠습니다...

많은분의 참석에 감사 드립니다...

8월 1일 (토)
가평 북면 적목리 66 조무락골 로 물놀이를 갑니다.
이곳은 지도에서 보시다시피,
화천 과 2km이내 이며, 
석룡산, 화악산 높은산의 줄기에서 계곡물이 내려오는 초입 입니다.
 
서울서 제일 먼 가평이며,
수량이 항상 풍부하며, 계곡물이 맑습니다.
평평하고 수영,다이빙을 할수있는
그런 물놀이터 할 공간이 아니기에
가족동반, 젊은층들은 찾지를 않으며,
중장년층들이 와본분 들만 찾는 그런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식사(백숙등)의 제공이 안되며,
대형평상만 임차 해서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계약금지급>
그리고, 단체객 이용의 사용편의를 위하여
드럼통 반 짜른거에 초대형 양은솥 앉히고 Lpg까스통까지
SET로 임차로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지난 2년간은,
캔디님이 준비를 해서 가져간 재료로 현지에서 조리를 하고,
밥도 지어서 먹고.. 식수대와 설걷이대도 있어요...
(수육, 묵무침, 전, 반찬류 등)
물론 가평북면 하나로마트에서,
과일류,주류,식음료,야채, 일회용집기류 등등을 구입해갖고 갔찌요
이때는,  카풀로 갔었었고,
4배수로 참석을 하느라 20명 기준으로
마감을 해서 갔었었습니다...
 
카페가입 회원만 참석 가능하고,
회원정보 보기가 되어 있어야 하며,
보행(트레킹)에 지장이 없는분만 참석하셔야 합니다.
지장이 있으시다면,  평상에서 배낭 지키기 역활을..ㅎ
카풀로 갈것이고,
재료준비해 가져가서 현지에서 조리해서 식사할 것이며,
현지에서 만들어먹는 묘미로 진행 할껍니다..
현지 옷갈아 입는 샤워텐트 가져갑니다.
 
아래 댓글란에,
참석희망자는 가열차고 힘차게
딱 두글자  참석  이라 댓글을 꾹~ 달아주시고,
카풀차주 께서는 참석(카풀제공)  이라고 같이 써주셔요.,..
 
본 참석희망자 댓글은 적정인원이 채워지면 마감 하겠습니다.

작년 사진 한컷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