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항해기

보령시 오천면 외연도리 황도 다녀왔습니다

작성자바람과 파도(김의식)|작성시간26.06.06|조회수42 목록 댓글 2

황도를 하늘과바다로 다녀 왔습니다
일년만에 또 8시간을 가네요

2024년 황도 그림입니다

26년 5월에는 개황도는 없습니다
25년말에 별이 되었답니다

5시 15분 출발 오서산 위로 해가 뜹니다

원산안면대교
올때는 원산뒷면대교

삽시도 등대에서 좌회전 호도 녹도 뒤로 오도를 돌아

8시간만에 황도 도착

이장님 농어 잡으로 갔다가 늦어 앵커링후 대기중

멋진 앵커링

그림 좋고

점심은 농어숙성회

낚시원정대

외로운 진달래 7월에 황도2 온답니다

강태공 모드
첫수는 역시 오선장님

삼겹살돌판구이

반갑습니다

고기는 결대로

낭만 폭발

고기 3종류에 섭구이

분위기 직이네요

놀래미빠다구이

황도 철수작전중

이장님 감사합니다

오천항으로

우리모항

가져온 섭에서 진주알 발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윈디 (이상준) | 작성시간 26.06.06 ㅎㅎ 진주알로 사모님 반지를~
  • 작성자무진정밀(최철웅) | 작성시간 26.06.08 6월6일 오후4시쯤 대길산도 옆을 지나서 비응항으로 복귀하였는데 잘하면 중간에 만날수도 있었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