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항해기

포항에서 울릉도 가기

작성자바람과 파도(김의식)|작성시간26.06.16|조회수25 목록 댓글 0


지난달 29일 포항 동빈항에서 울릉도 현포항 갔다가 렌트카로 일주관광하고 프리다이빙과 맛집방문도 하는 재미난 항해를 했습니다



같이간 살루스2호(깁시372) 강선장님과 7명이 출발하자마자 전동화장실 고장으로 민생고 문제 발생 오토파일럿 고장으로 전구간 수동조타등 힘들지만 재미난 항해를 했내요

영상으로 함께 해 보시죠


https://youtu.be/dxv_o3z01b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