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걷다

작성자야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비가 후드득
우산을 들고
걸었다.
온세상은 초록빛이다
이렇게 푸르른 날인데..
하얀이팝니무 농장엔
전지하시던 주인이
안보인다
이팝나무 두그루를 주셨던
그 주인도 부재중일까?
정리되지않은 농장을 지나쳐 갈때마다 크로즈업되는 남편의 얼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