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는 꾸무리 하지만
관악산의 정기를 듬뿍 담아
보려고 오늘도 나홀로 나섰습니다
잠시 후 친구 님들 만나러 갑니다
관악산 무장애숲길은 관악산 내에
위치한 데크형 숲길이라고 합니다
장애인 및 노약자 등 보행약자들도
부담 없이 산을 즐길 수 있도록
경사가 완만하고 휠체어 및 유모차도 편하게 오를 수 있게 조성해서 산책하듯
숲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환승역에서 박주희 친구 님
만나서 인증샷으로 한 것!
반가워요~^~
(실내라 선명하지 않은데
그래도 예뻐요)
잠시 후 신림선 관악산역 1번출구로
나오셔서 시계탑 옆 파라솔
있는 곳으로 오세요~
오늘 리딩으로 수고해주실
김영철 대장 님 일찍 오셔서
기다리고 계시네요~
이근한 운영자 님 일찍오셨네요
김영철 대장 님 오늘 여복이 터졌네요~ㅎㅎ
최지원 친구 님께서 쌀강정을 손수
집에서 만드셔서 가지고 오셨네요~
고맙게 잘 먹겠습니다~
모이기 시작했네요~
김영철 대장 님께서 브리핑 중!
목적지를 향해서 가는 중!
간식시간 !
막간을 이용해서 한 컷으로 뽐내고 있지요~
김정자 마담 님 오며가며 커피를
파는데 안 팔리네요~
어째요 그래서 100원 파니까
여기저기서 나도나도 난리네요~ㅎㅎ
하산 준비중!
하산중 쉼터에서 예쁜이들 휴식 중!
오랜만에 함께 해주신
오동표 친구 님 반가웠습니다
뒤풀이 장소 도착해서 식사 시작
김영철 대장 님과 지기 님께서
건배사로 식사 시작!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맛있게 식사 마치고 개인행동!
오늘 날씨도 좋아서 만나서
반가웠고 걷기 편해서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고맙고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배달의 민족 ! 광장에서...
오수연 운영자 님께서
사주셨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방대순 친구 님께서 생맥주
사주셨습니다 ~
모든 일정 마치고 가는 신림선 안에서
사당으로 가는 중!
사당 유명한 홍콩반점에서
탕수육과 짜장면으로..
(이국성 운영자 님께서 찬조해
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후식으로 설빙점에서 빙수로...
(진만희 친구 님께서 사주셨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각자 집으로
찾아 갑니다~조심히 들어가세요
가는 중에 윤아 친구 님 만나서 한 컷!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지원 작성시간 26.06.07 와우 !
패밀리 똑순 특파원 순임친
무장애 숲길 트랙킹 사진
찍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선물 감사합니다 ^^ -
작성자이근한 작성시간 26.06.08 수고한신 손길에 감사하고 고마움을 전합니다
찬조 해주신 여러분 고맙습니다
잘먹고 왔네요
당신들이 있기에 행복하였습니다 -
작성자박주희 작성시간 26.06.08 관악산 무장애길 첨
관악산은 가끔은 갔었는데 그렇게 좋은 길 칭구님들과 함께 했습니다
적당하게 숲도 우거진 무장애길
편하게 다녀 왔습니다 -
작성자임윤아 작성시간 26.06.09 관악산 테크길 처음갔네요
걸음걸음 친들과의 속닥속닥 행복한 마음담고 왔어요
순임씨의 수고덕에 친들이 더 즐거웠지요~~*_*
고마버요
-
작성자김재옥 작성시간 26.06.09 순임씨 예쁜마음
가득 담아있는 멋진 사진들
늘 수고에 감사한 마음입니다
쪼로록 앉아
찍은 사진이 참 정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