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작성자이유리|작성시간26.06.13|조회수1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배우님 좋아한지는 어느덧 2년이 넘었는데...카페의 존재를 너무 늦게 알아버린..이제라도 알았으니까 열심히 활동해보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우진 | 작성시간 26.06.14 환영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이유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