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마나롤라를 떠나🌸

작성자나나코|작성시간26.06.09|조회수81 목록 댓글 2

이제 일주일이 지났네요><
저도 막공 보러 갔었는데 오랜만에 글 써봐요💛
이번에는 브이로그처럼 짧게 영상으로 해봤어요!!!
내용은 많지 않지만…ㅎㅎ

매일매일 바쁘게 지내면서 글은 못 올렸지만 생각보다 많이 볼 수 있었던 너를 위한 글자📚
정말 봄에 잘 어울리는 따뜻한 이야기였어요💛💛

귀여운 마나롤라 주민들🩷
잘 찍은건 아니지만 손이 귀여워서ㅎㅎ
친구가 보내준 사장님🤭

아날 저는 못갔는데 친구가 갔었다고 보내줬는데 너무 귀여우셔서 두고 가겠습니다(?)

근데 제가 이번에 한국여행 50번째더라고요??
정말 많이 갔던거 같지만 앞으로도 좌헌배우님 공연 보러 많이 많이 가려고 합니다!!!ㅎㅎ
요즘 날씨가 오락가락한데 몸 조심하시고 저희 모두 건강해요👍👍💛

곧 시작하는 피리부는사나이도 화이팅입니당!!!❤️‍🔥
저는 한달은 더 기다려야 될 것 같아서 양봉님들의 후기 사진 등등 보면서 잘 버티겠어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민 | 작성시간 26.06.09 아푸지 말자요🫶 양봉님 늘 안전 비행 하세유!!!
  • 작성자이우진 | 작성시간 26.06.10 영상이 너무 좋아요 😊따뜻하고 좋은 날 잘 다녀가셨군요! 예쁜 정동길따라 걸을 날 까지 양봉님도 건강하게 잘 지내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