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정회원산행 월영산

작성자이슬(윤 향란)|작성시간26.06.17|조회수44 목록 댓글 3

■ 전월이월금 : 8,113,507

● 회비수입 ●
▪︎정회원가입 (4/13~6/14)
7명×100,,000=700,000
=700,000

● 회비지출 ●
▪︎월영산답사 (식대,유류) ;250,000
▪︎이영임회원 강퇴(정회비잔여&산행비)
: 88,333
=338,333

● 산행입금 ●
▪︎정회원 :54명×30,000=1,620,000
▪︎비회원; 4명×40,000=160,000
▪︎완납:2명
=1,780,000

● 산행지출 ●
▪︎버스대여료(2대) :1,700,000
▪︎생일자선물 (4/13~10/11)
▪︎6월참석자:15명×20,000=300,000
▪︎4월직수령 :11명×20,000=220,000
▪︎식대(누룽지삼계탕.주류): 920,000
▪︎김밥&샌드위치: 218,300
▪︎떡케익: 45,000
▪︎기사님피로회복제: 10,000
▪︎생수및기타: 16,750
▪︎수수료 (4,5): 1,800
=3,431,850


●전월이월금 : 8,113,507
●회비수입 : 700,000
●회비지출 : 338,333
●산행입금 : 1,780,000
●산행지출 : 3,431,850

(총금액 -총지출)=통장잔액

10,593,507-3,770,183=6,823,324


* 정회원 ~ 6/14 = 94명
정회원가입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쁜구슬💚 | 작성시간 26.06.17 고생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이희순 | 작성시간 26.06.17 고생많으셨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이순애(까페지기) | 작성시간 26.06.21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