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아프면 자랑하는 게 좋습니다...◇ 작성자JustDoit|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JustDoi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어디 아프면 주위에 자랑하는 게 좋습니다..경험자만 아는 길이 있기 때문이지요~건강정보가 넘쳐나는 세상이니현명한 선택 또한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룰때까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어딘가 아플때"?우리는 가족과 지인들에게 알리면서 직간접적인 처방을받곤 하지요..지혜를 공유하는것이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과유불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아프면 명의를 찾게 되더라구요..요즘은 AI에게 물어보곤 하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