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어디 아프면 자랑하는 게 좋습니다...◇

작성자JustDoit|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JustDoi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어디 아프면 주위에 자랑하는 게 좋습니다..
    경험자만 아는 길이 있기 때문이지요~
    건강정보가 넘쳐나는 세상이니
    현명한 선택 또한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 작성자 이룰때까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어딘가 아플때"?
    우리는 가족과 지인들에게
    알리면서 직간접적인 처방을
    받곤 하지요..
    지혜를 공유하는것이지요...
  • 작성자 과유불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아프면 명의를 찾게 되더라구요..
    요즘은 AI에게 물어보곤 하지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