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죽음은 삶이 만든 최고의 발명품이다...

작성자이무기|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무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우리는 살아가고 있는 것이 아니고
    죽어가고 있는 중입니다....
    그러므로 각자 주어진 삶에서
    사람답게 사는 게 중요한 것입니다.
    죽음은 끝이 아니고 시작인 것입니다.
    벽이 아니고 새로운 문인 것이지요.
    오늘도 새롭게 준비하고 도전하자구요~
  • 작성자 이룰때까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누구나 죽음을 피할 수는 없습니다.
    그 죽음을 조금 더 멋지게 맞이할 수 있도록
    노력햐야 합니다!!
  • 작성자 우생마사 작성시간26.06.21 좋은 죽음을 위한 준비를 하렵니다..
  • 작성자 JustDoi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죽음이 스쳐 지나가는 오늘이 있어
    감사함으로 함께 합니다.
    고맙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