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은 삶이 만든 최고의 발명품이다... 작성자이무기|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무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우리는 살아가고 있는 것이 아니고죽어가고 있는 중입니다....그러므로 각자 주어진 삶에서사람답게 사는 게 중요한 것입니다.죽음은 끝이 아니고 시작인 것입니다. 벽이 아니고 새로운 문인 것이지요.오늘도 새롭게 준비하고 도전하자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룰때까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누구나 죽음을 피할 수는 없습니다.그 죽음을 조금 더 멋지게 맞이할 수 있도록노력햐야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생마사 작성시간26.06.21 좋은 죽음을 위한 준비를 하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ustDoi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죽음이 스쳐 지나가는 오늘이 있어감사함으로 함께 합니다.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