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이 있어야 햇살도 파고 듭니다...
빈틈없는 사람은
박식하고 논리정연해도
정이 가질 않습니다.
틈이 있어야
다른 사람이 들어갈 여지가 있고,
이미 들어온 사람을 편안하게 합니다.
틈이란,.?
사람과 사람사이의
소통의 창구입니다...
굳이 틈을 가리려 애쓰지 말고,
있는 그대로 열어 놓을
필요가 있습니다.
그 빈틈으로 사람들이 찾아오고,
그들이 인생의 동반자가 되어
삶을 풍요롭고 행복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틈'은 헛점이 아니라, 여유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처음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빈틈으로 사람들이 찾아오고,
그들이 인생의 동반자가 되어
삶을 풍요롭고 행복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틈이란,.? 사람과 사람사이의
소통의 창구입니다...
-
작성자우생마사 작성시간 26.06.19 빈틈이 보이는 당신이 좋습니다.
늘 여유롭게 보이니까요~ -
작성자이무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빈틈이 있어야 하는 것들과
완벽하게 해야 할 일들이
함께 공존합니다만.... -
작성자이룰때까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완벽하려고 노력하면서도
빈틈이 있어 더욱 분발하게 되더군요~
역시 인생은 미완성인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