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하는 것만으로 이미 받았습니다.

작성자소나무/양한봉|작성시간26.06.12|조회수24 목록 댓글 0

그대 주위에 누군가를
사랑할 대상이 있다는 것은
그 자체로도 행복합니다.

가장 큰 불행은 가진 것을 모르고
늘 밖에서 찾는 것입니다
준 만큼 받으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비교할 수 없는 게 사랑입니다
아무리 아름다운 꽃밭도 다가가서 보면
기대만큼 아름답지 않습니다.

오늘도 어느 곳에서는
슬픈 소식들이 날아옵니다
그리고 기쁜 소식들이 들려옵니다

그대가 살아 있기 때문입니다
그대를 무덤으로 인도하지 마십시오.

- 좋은글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