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삼 대통령

불만제로 홍삼 양심업체를 기억하시나요?

작성자건강지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0

올바른 제품을 만드는 것이 
홍삼의 본질을 지키는 것이라는 믿음으로 
묵묵히 걸어왔습니다.

그리고 그 투박한 진심이 통했던 것 같습니다.
'불만제로'에서 양심업체로 저희를 조명해주셨고, 
'먹거리X파일'에서는 까다로운 검증 끝에 
정품 홍삼으로 인정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제는 13만 분의 고객님이 
저희의 정직한 여정에 함께해 주고 계십니다.

[대한민국에 믿을 수 있는 홍삼 회사 하나쯤은 있어야 한다는 초심]
양지홍삼은 앞으로도 타협 없이 그 믿음을 지켜가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