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내가 처음으로 방문한 것 같은데, 방문수가 22로 나타나네요.
정확한 분석은 아니지만
카페를 운영하는 측에서 기본적으로 방문수 20을 기본으로 만드는 것 같네요.
방문수가 실질적으로 방문하는 숫자로 표시하여 4~8명 등 10명 아래가 되면
오랫만에 방문하는 친구들이 방문수를 보고, 실망하고 들어오지 않을까봐?
없었던 일이 생기니 혼란스럽기는 하지만
카페에 자주 들어오는 우리들이 그런 상황임을 알고, 조심하면 될 것 같네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