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사드립니다.

작성자김재천|작성시간26.06.08|조회수22 목록 댓글 0

제4회 고성군 협회장배 테니스대회가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부족한 부분이 많았음에도 너그럽게 이해해 주셔서 큰 탈없이 대회를 잘 치를 수 있었습니다.

대회를 치르면서 부족한 부분은 잘 보완해서 다음대회를 준비하겠습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해주신 단체전 선수단, 개인전 선수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성군테니스협회장 김재천 배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