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고성군 협회장배 테니스대회가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부족한 부분이 많았음에도 너그럽게 이해해 주셔서 큰 탈없이 대회를 잘 치를 수 있었습니다.
대회를 치르면서 부족한 부분은 잘 보완해서 다음대회를 준비하겠습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해주신 단체전 선수단, 개인전 선수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성군테니스협회장 김재천 배상
다음검색
제4회 고성군 협회장배 테니스대회가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부족한 부분이 많았음에도 너그럽게 이해해 주셔서 큰 탈없이 대회를 잘 치를 수 있었습니다.
대회를 치르면서 부족한 부분은 잘 보완해서 다음대회를 준비하겠습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해주신 단체전 선수단, 개인전 선수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성군테니스협회장 김재천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