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초 작품

쥔장이 누군지?~~,

작성자무늬무릇|작성시간26.06.08|조회수63 목록 댓글 3

《 쥔장이 누군지?~~~,  》

 

 

그 예전엔 단정화가 만개해 어여뻤는데,

그 후엔 勢가 약해져 설란을 심었더니

어여삐 꽃피우다가도 또 그 勢가 약해져

이제는 이 씨앗 저 씨앗이 날아와 

제가 주인이라는데 보이는 건,,,

봉황잔대, 가지피기도라지, 캐나다매발톱,

가는오이풀, 물매화가 있는데

그 한 켠엔  제비꽃들이 무성히도 勢를 넓히고있으니 꽃진 뒤에는 적당히 옮겨야되겠습니더...

에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착희 | 작성시간 26.06.08 서로 사이좋게 어우러져 꽃 피우고 있으니 기특합니다
    누구라도 일등 쥔입니다
  • 작성자어리버리(橫說竪說-牛步) | 작성시간 26.06.09 더불어 사이좋게 이꽃 저꽃 감상할 수 있으니
    그것도 큰 복입니다.
  • 작성자은방울꽃 | 작성시간 26.06.11 씨앗들이 날려서 저리이뿌게도 자리잡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