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초 작품

분홍 노루오줌~~~,

작성자무늬무릇|작성시간26.06.08|조회수51 목록 댓글 4

《 분홍 노루오줌~~~,  》

 

 

처음 아직 이제 꽃피우기 시작하는 걸 

데러왔더니, 이제 일주일쯤 지나니 꽃들은 

화사히 활짝 피워주는데,,,

햇볕을 제대로 못봐

꽃색이 분홍에서 연하디연한

거의 흰색에 가까워지려하는군예~~~, ❤️

 

< 처음에 데려올 때~~~, >

 

<  지금은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나리 | 작성시간 26.06.08 작고 이쁘게 잘키우셨네요
    이쁩니다
  • 작성자착희 | 작성시간 26.06.08 처음도 이쁘고 지금도 이뻐요 잎도 건강 꽃도 건강 잘 키우셨네요
  • 작성자어리버리(橫說竪說-牛步) | 작성시간 26.06.09 단정하니 예쁘게도 피었습니다.
  • 작성자은방울꽃 | 작성시간 26.06.11 분도멎지고 노루오줌도 이뿌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