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초 작품

장미설란~~~,

작성자무늬무릇|작성시간26.06.13|조회수848 목록 댓글 3

《 장미설란~~~,  》

 

 

설란 중에서도 꽃이,,, 

장미꽃잎처럼 겹꽃으로 어여뻐 피워

더 사랑스러운 이 장미설란~~,

 

서서히 꽃을 피우고있으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섬개야광 | 작성시간 26.06.13 아후~~
    이쁘기도해라
  • 작성자착희 | 작성시간 26.06.13 참해요 설란중 젤 이쁜것 같아요
  • 작성자어리버리(橫說竪說-牛步) | 작성시간 26.06.14 장미꽃처럼 겹꽃으로 은은한 색감이 주는 느낌이 좋은
    설난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