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초 작품

오렌지샤워베고니아(오샤베)~~~,

작성자무늬무릇|작성시간26.06.14|조회수51 목록 댓글 8

《 오렌지샤워베고니아(오샤베)~~~, 》

 

 

보름전부터,,,

오렌지색의 꽃몽올들을 올리더니,

하나ㆍ둘 서서히 피우기시작하여

아직 활짝 풍성히 피우진않았으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착희 | 작성시간 26.06.14 이제부터 시작이죠 여름꽃 너무 이뻐요
  • 작성자풀피리(에나) | 작성시간 26.06.15 오렌지색감을 가진 아이는 좀 귀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더욱 돋보이고 예쁩니다
  • 작성자은방울꽃 | 작성시간 26.06.19 넘이뿌네요
  • 작성자붉은해 | 작성시간 26.06.20 뭐 오렌지로 샤워하고 베게 베고 자라는 줄 알았습니다.ㅎㅎ
    예쁜 베고니아인데 이름이 너무 깁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무늬무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ㅎㅎㅎ~~~,
    '붉은해'님 위트에 빵!!!~~~,
    넘어갑니더~~~,^^ ~
    이름이 기니깐 그냥 < 오샤베 >라고 불러예...^^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