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렌지샤워베고니아(오샤베)~~~, 》
보름전부터,,,
오렌지색의 꽃몽올들을 올리더니,
하나ㆍ둘 서서히 피우기시작하여
아직 활짝 풍성히 피우진않았으나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착희 작성시간 26.06.14 이제부터 시작이죠 여름꽃 너무 이뻐요
-
작성자풀피리(에나) 작성시간 26.06.15 오렌지색감을 가진 아이는 좀 귀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더욱 돋보이고 예쁩니다 -
작성자은방울꽃 작성시간 26.06.19 넘이뿌네요
-
작성자붉은해 작성시간 26.06.20 뭐 오렌지로 샤워하고 베게 베고 자라는 줄 알았습니다.ㅎㅎ
예쁜 베고니아인데 이름이 너무 깁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무늬무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ㅎㅎㅎ~~~,
'붉은해'님 위트에 빵!!!~~~,
넘어갑니더~~~,^^ ~
이름이 기니깐 그냥 < 오샤베 >라고 불러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