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리들이 하나 하나 제 모습을 드러내고 있네요.
멀리 울릉도에서 유학 나온 섬말나리도 일찍 개화를 했습니다.
두툼한 꽃잎에 노란색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다음에는 어떤 나리가 저를 반길지 기대됩니다.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붉은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역시 여기는 마음이 예쁜 분들이 많아서인지 예쁜 모습으로 봐주시네요.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은방울꽃 작성시간 26.06.11 섬말나리 넘 이뿌네요
-
답댓글 작성자붉은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여성분들에게만 이뻐 보이는 줄 알았는데...ㅎ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무늬무릇 작성시간 26.06.12 ㅎㅎㅎ~~~,
울릉도에서 유학온 섬말나리로군예~~~!!! ^^
색감도 선명하니 어여쁜 걸 보니,
나리아가씨선발대회 나가면
뜰림없이 眞이 될 거 같습니더~~~,^^ ❤️ -
답댓글 작성자붉은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아직까지 울릉도 아가씨가 眞, 善, 美에 뽑힌 적이 없어서...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