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 나무 갤러리

섬말나리

작성자붉은해|작성시간26.06.10|조회수55 목록 댓글 12

나리들이 하나 하나 제 모습을 드러내고 있네요.

 

멀리 울릉도에서 유학 나온 섬말나리도 일찍 개화를 했습니다.

두툼한 꽃잎에 노란색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다음에는 어떤 나리가 저를 반길지 기대됩니다.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붉은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역시 여기는 마음이 예쁜 분들이 많아서인지 예쁜 모습으로 봐주시네요.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은방울꽃 | 작성시간 26.06.11 섬말나리 넘 이뿌네요
  • 답댓글 작성자붉은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여성분들에게만 이뻐 보이는 줄 알았는데...ㅎ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무늬무릇 | 작성시간 26.06.12 ㅎㅎㅎ~~~,
    울릉도에서 유학온 섬말나리로군예~~~!!! ^^
    색감도 선명하니 어여쁜 걸 보니,
    나리아가씨선발대회 나가면
    뜰림없이 眞이 될 거 같습니더~~~,^^ ❤️
  • 답댓글 작성자붉은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직까지 울릉도 아가씨가 眞, 善, 美에 뽑힌 적이 없어서...ㅎㅎ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