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My Photo 갤러리

백합꽃이. 피었읍니다

작성자동화|작성시간26.06.07|조회수38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늬무릇 | 작성시간 26.06.07 어머~~~,
    백합꽃은 희다고만 생각했었는데,
    '동화'님 댁 백합은,,
    노~오라니 넘~화사합니더~~~,^^ ❤️
  • 작성자착희 | 작성시간 26.06.07 와 대박 엄청나네요 다양한 색이 많으실텐데 이렇게 한가지만으로도 넘치게 아름다우니 백합밭 행복하시겠어요
    모기 물리는 이유를 알겠네요 잘 가꾸셨어요
  • 작성자바른나무 | 작성시간 26.06.07 와우
  • 작성자어리버리(橫說竪說-牛步) | 작성시간 26.06.07 주인 장은 눈이 밤탱이 되는데
    백합은 홀로 예쁘게 피어 호 시절입니다.
  • 작성자고요한날 | 작성시간 26.06.08 향기가 여기까지 오는듯 합니다.
    꽃집에 팔아도 되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