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My Photo 갤러리

흰백합

작성자동화|작성시간26.06.11|조회수50 목록 댓글 7

꽃이 피는시기가 꽃미다 다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순돌이 | 작성시간 26.06.12 멋지네요....섞어 심어도 예쁠것 같아요....
  • 작성자바른나무 | 작성시간 26.06.12 향이 먼저 느껴져요
  • 작성자풀피리(에나) | 작성시간 26.06.12 너무 아름답습니다
  • 작성자무늬무릇 | 작성시간 26.06.12 와우~~~,
    주홍색, 흰색~~~,
    두 가지 다 정말 어여쁩니더~~~!!!
    '클래마티스'님도 무척 좋아하시겠어예~~,^^
    두 분 늘~행복히시기를예~~~,^^ ❤️❤️❤️
  • 작성자은방울꽃 | 작성시간 26.06.13 와우~~백합 향기가 진동 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