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착희 작성시간 26.06.20 어머나 이렇게 이쁜 에키네시아도 있군요 가는꽃잎이 사랑스러워요
150평이라시더니 펼쳐진 자연을 보니 수천평쯤 되어 보입니다 -
작성자어리버리(橫說竪說-牛步) 작성시간 26.06.20 얼굴 쑥 내밀고 자랑치는 아이 같으니
예쁩니다. -
작성자덕재 작성시간 26.06.21 많이 본 꽃인데 이게 바로 에키시네아!
예뻐요^^ -
작성자은방울꽃 작성시간 26.06.24 이뿌게도 피었네요
-
작성자무늬무릇 작성시간 26.06.24 우와~~~,
에키네시아도 키우시는군예~~~!!!
온통 꽃천지입니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