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맛있는 인생

곶감단지

작성자민트향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275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방울꽃 | 작성시간 26.06.20 한번 먹어보고싶으네요 고급져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민트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기회가되면 요~~~
    맛뵈드릴께욤
  • 작성자어리버리(橫說竪說-牛步) | 작성시간 26.06.20 누가 먹을지는 몰라도
    호사가 보통 아니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민트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서울.경기도쪽으로 갔으니~~~
  • 작성자무늬무릇 | 작성시간 26.06.24 와우~~~,^^
    곶감도 궁중한과의 명인이신 '민트향기'님이
    만드시니, 곶감단지의 격조가 달라집니더~~~!!!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