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맛있는 인생

자색 고구마케잌

작성자민트향기|작성시간26.06.21|조회수26 목록 댓글 3

내도  오늘은  노는날인디

 이러고 놀았어요

고구마로 색을내고

절편으로 장미를접어서 완성!

 

구순생신케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착희 | 작성시간 26.06.21 구순 건강하게 그 생을 이어오고 계시니 화려하고 정성 가득한 케잌이 잘 어울리고 좋아하셨겠어요
  • 작성자풀피리(에나) | 작성시간 26.06.22 넘 예쁘고 아름다운 케잌 군침이 돕니다
  • 작성자어리버리(橫說竪說-牛步) | 작성시간 26.06.22 작품에 열중하시는 그대
    쉬는 것이 일하는 것이며 케이크 만드는 일이 놀이하는 것
    멋진 솜씨에 칭찬의 박수를 보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