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첫영성체 축하합니다🤍

작성자Helena|작성시간26.06.08|조회수50 목록 댓글 0

6월 7일 지극히 거룩하신 그리스도의 성체 성혈 대축일 미사중에 첫영성체 예식을 했습니다.
처음으로 예수님을 모시게된 6명의 귀한 학생들이 주님의 자녀로 바르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함께 기도로 응원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