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성당건축설계게시판

6월 19일 설계 작품 접수 마감

작성자김정인 스텔라|작성시간26.06.20|조회수33 목록 댓글 1

4개 건축사 사무소에서 양구성당 신축 설계 작품을 제출했습니다.

               6월 20일 천주교 춘천교구 양구성당 건축위원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악대장 | 작성시간 2시간 19분 전 new 찬미예수님
    설계응모 4개 건축사 사무소가 설계 작품을 제출 되었네요
    저하고 같이 근무한 2개사도 참여하여 더욱더 좋으네요
    양구 성 바오로 성당에 신부님과 형제.자매님에 뜻한대로 좋은 건축물 설계가 채택되기를...
    주님 은총 주시기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