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9일 설계 작품 접수 마감 작성자김정인 스텔라|작성시간26.06.20|조회수3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4개 건축사 사무소에서 양구성당 신축 설계 작품을 제출했습니다. 6월 20일 천주교 춘천교구 양구성당 건축위원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악대장 | 작성시간 2시간 19분 전 new 찬미예수님설계응모 4개 건축사 사무소가 설계 작품을 제출 되었네요저하고 같이 근무한 2개사도 참여하여 더욱더 좋으네요양구 성 바오로 성당에 신부님과 형제.자매님에 뜻한대로 좋은 건축물 설계가 채택되기를...주님 은총 주시기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