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스치는 바람에도 가을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가을이 짖어가니 열매와 곡식들이 알차게 여물어 가네요.올가을에는 풍성한 수확의 기쁨을 만끽하며행복한 나날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파이팅^-^아싸愛 작성자 연변사랑 작성시간 18.09.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