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빵긋시원하게 비가오네요 가랑비가 가을바람에 온갖 시름걱정다 던져버리고 바람처럼 부드럽게 평화롭고 행복하게 고은하루 되세요파이팅^-^아싸愛 작성자 연변사랑 작성시간 18.09.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