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빵긋9월 끝자락 입니다활짝 핀 해바라기가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깁니다.해바라기는 따가운 여름태양이 여름내내 고생했다고 우리에게 주고가는 선물이 아닐까 싶습니다.계절이 바뀔때마다 우리에게 예쁜 선물을 주는자연이 참 고마운 하루입니다.환하게 웃음짓고 있는 해바라기처럼 오늘하루 활~짝 웃으면서 좋은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아싸愛 작성자 연변사랑 작성시간 18.09.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