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의 첫날
아침입니다
아침 읽찍
서로 안부를 물으며
나누는 글에
사랑이 있어 참 좋습니다~
반갑고
상쾌한 아침입니다~
멀리 계셔서 대면은 없어도
언제나 함께 있는 듯~
서로에 힘을 주고,
서로 기쁨을 주고,
서로 위로를 주며,
님과 나누는 글을 기다리며,
오늘을 열어 봅니다~
10월에도 서로
오가는 글속에
사랑과 정을 나누면서
인생의 잊지못할
아름다운 추억들을 곱게
쌓으면서 살아간다면
소중한 추억속에
살아가는 우리들의 인생
더욱 아름다워 질것입니다.
오늘도 즐거운하루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인 정 세 계 작성시간 18.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