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10월의 첫날
    아침입니다

    아침 읽찍
    서로 안부를 물으며
    나누는 글에
    사랑이 있어 참 좋습니다~

    반갑고
    상쾌한 아침입니다~

    멀리 계셔서 대면은 없어도
    언제나 함께 있는 듯~

    서로에 힘을 주고,
    서로 기쁨을 주고,
    서로 위로를 주며,
    님과 나누는 글을 기다리며,
    오늘을 열어 봅니다~

    10월에도 서로
    오가는 글속에
    사랑과 정을 나누면서

    인생의 잊지못할
    아름다운 추억들을 곱게
    쌓으면서 살아간다면

    소중한 추억속에
    살아가는 우리들의 인생
    더욱 아름다워 질것입니다.

    오늘도 즐거운하루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인 정 세 계 작성시간 18.10.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