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 이른 가을추위가 왔습니다~감기지수가 높음 단계까지 오른다고 하니 다들 감기조심하시구요~~기온은 차갑지만 청명하고 높은 가을하늘을 올려다보니 가슴이뻥 뚫리는듯 싶습니다바쁘시겠지만 가끔은 한번씩 하늘을 바라보는 여유를 가져보시길 바래요~ 작성자 문서방 작성시간 18.10.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