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빵긋어느새 곱게 물들던 단풍이 낙엽되어 한잎두잎 쓸쓸하게 떨어지네요 노랗게 쌓인 은행잎에 가을이 가득합니다 비온후 날씨가 싸늘합니다 쌀쌀한 날씨에 감기조심 하시고 시월 마지막 휴일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愛 작성자 연변사랑 작성시간 18.10.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