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빵긋겨울이 문턱인 입동이네요하지만 연일 따사로운 햇살이 아직 겨울을 맞이하기를 아쉬워하고 있네요국화꽃이 아름다움과 함께 행복한 겨울을 기다려 봅시다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세요러브♡아싸愛♡ 작성자 연변사랑 작성시간 18.11.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