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궂은 날씨와 미세먼지로 불편한 하루 였는데 오늘은 나아질까? 기대하고 있네요. 어제 나들이 촬영을 못했었거든요.모든 코스모스님!들 오늘도 즐건~ 하루들 되세요.원츄~ 작성자 김숭이 작성시간 18.11.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