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방가
    계절 탓인지 아침에 일찍 일어나기가
    점점 더 싫어지고 힘드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우리의 의지와는 아랑곳 하지 않고
    오늘의시간도 언제나 처럼 흘러가겠죠.
    추억을 만들기 가장 좋은 이 계절 가을
    넉넉한 마음으로 가을과 함께하는
    좋은 추억 마니 만드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오늘이 되세요♡^-^아싸愛
    작성자 연변사랑 작성시간 18.11.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