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방가계절 탓인지 아침에 일찍 일어나기가점점 더 싫어지고 힘드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우리의 의지와는 아랑곳 하지 않고 오늘의시간도 언제나 처럼 흘러가겠죠.추억을 만들기 가장 좋은 이 계절 가을 넉넉한 마음으로 가을과 함께하는 좋은 추억 마니 만드시길 바랍니다즐거운 오늘이 되세요♡^-^아싸愛 작성자 연변사랑 작성시간 18.11.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