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방가워요늦가을의 정취가 아직도 남아있는 겨울의 길목입니다해마다 이맘때면 수능한파가 기승을 부렸는데금년에는 포근한 날씨가 수능생들을 도와주고 있네요오늘도 건강한 모습으로 알차고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아싸愛 작성자 연변사랑 작성시간 18.11.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