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방가워요
    늦가을의 정취가 아직도 남아있는
    겨울의 길목입니다
    해마다 이맘때면 수능한파가
    기승을 부렸는데
    금년에는 포근한 날씨가
    수능생들을 도와주고 있네요
    오늘도 건강한 모습으로 알차고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아싸愛
    작성자 연변사랑 작성시간 18.11.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