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노란 은행잎들과 낙엽들이 쌓여있는거리를 걷노라니 허전함이 더해가는 가을의 끝이 느껴지네요찬 공기가 조금씩 스며드는 초겨울의 아침오늘은 수능 시험일입니다좋은 결실을 거두시길 바라며하루도 파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Chlwlduddlek 작성시간 18.11.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