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방가갑자기 뚝 떨어진 기온에 가을은 작별의 인사를 하고 떠나가네요날씨 쌀쌀해도 화요일 밝은미소로 멋진하루 기븐좋은 출발로행복가득 건강하게 보내시길바람니다러브愛 작성자 연변사랑 작성시간 18.11.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