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11월도 저물어 갑니다가을이 추억속으로 사라져 가네요싸늘한 바람이 낙엽을 저만치 떠나 보내고아쉬움만 남은 계절..겨울이 손짓하는 길목입니다흐릿한 날씨 미세먼지가 가득한 날들이연일 이어지고 있네요호흡기 질환에 유의하시고오후시간도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Chlwlduddlek 작성시간 18.1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