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겨울비 답지않는 많이 비가 내리는 월요일 아침입니다.겨울날씨 답지앉게 포근합니다마지막 남은 12월의 날들은,아직 채워지지 않은 새 하얀종이위에우리의 아름다운 이야기를 쓰고예쁘게 그림도 그리시길 바랍니다여유로운 한주일 되소서♥♥♡아싸愛 작성자 연변사랑 작성시간 18.12.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