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겨울비 답지않는 많이 비가 내리는
    월요일 아침입니다.
    겨울날씨 답지앉게 포근합니다
    마지막 남은 12월의 날들은,
    아직 채워지지 않은 새 하얀종이위에
    우리의 아름다운 이야기를 쓰고
    예쁘게 그림도 그리시길 바랍니다
    여유로운 한주일 되소서♥♥♡아싸愛
    작성자 연변사랑 작성시간 18.12.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